가라오케/에코,풀빌라,클럽/마사지후기

당신이 원하는 다낭의 밤여행

마사지후기 다낭 화월루 마사지만 가겠습니다. 황홀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낭푸우 조회48회 작성일 25-03-25 09:57

본문

다낭 화월루 마사지가 그렇게 평이 좋다고 하길래 직접 방문을 해서 황홀했던 제 후기 하나 남겨드립니다. 사실 지금 현재는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가 여기 하나 뿐이라고 해서 가본 건데 일단 코스는 기본 A코스에 누루 추가로 예약하고 달려가 보았습니다. 조금 큰 호텔 2층인가 올라가니까 간판이 딱 보이네요. 들어가서 다낭의붐 말씀 드리니까 바로 초이스 하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막 큰 초이스룸은 사실 아닙니다. 대략 한 5명 정도가 미러룸 안쪽에 있으셨어요... 근데 진짜 눈에 띄게 이쁜 친구가 2명이 있었습니다.

사실 여자애들 상태는 그닥 기대는 하지는 않았는데 그 두 친구가 너무 눈에 확 들어오는 거에요. 조금 더 제 취향에 끌리는 친구로 바로 초이스! 하고 나니까 나와서 방 쪽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아 일단 기본 마사지가 있기는 한데 그다지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아요. 생략 가능하다고 하니까 안받으실 분들은 그냥 패스해달라고 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제가 받아봤는데 그다지 막 시원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라 패스 권장 드림. 자 이제 본 게임! 제가 초이스한 여자분이 노크를 하고 들어옵니다... 와 가까이서 보니까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몸매도 진짜 괜찮고 얼굴까지 수수한 스타일에 이런 친구라면 그냥 투샷으로 끊어버릴껄... 후회가 조금 되기는 하네요. 아 그리고 화월루 마사지 오시면 누루 추가가 금액이 30만동인가 내고 할 수 있는데 이거 무조건 추가 하세요 서비스 진짜 장난 아닙니다... 녹아 내리는듯한 그 부드러운 살결은 경험을 못해보신 분들은 진짜 모를거에요... 제가 대표로 누루마사지 선동 하겠습니다. 진짜 미친 마사지 옵션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정말 열심히 해줍니다... 팁을 따로 줘야하나 할 정도로 열심히하고 마무리까지 정말 확실하게 끝내주니까 믿고 방문하는 화월루 마사지 인정하겠습니다. 다낭 마사지 찾으시는 분들 화월루 마사지 꼭 방문하셔서 이 격한 감동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그 두 친구는 솔직히 누가 봐도 예쁜 얼굴이라 생각이 됩니다. 믿고 방문 해보세요 ㅎㅎ 황홀주의 입니다 정말로.

결론: 화월루 마사지 방문 시 누루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 + 두 명 정도의 SS급 처자가 근무 중 = 방문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마사지 명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