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에코,풀빌라,클럽/마사지후기

당신이 원하는 다낭의 밤여행

마사지후기 다낭 불건마 누루마사지 받아 봄? 가격대비 가성비 터지는 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스사이공 조회20회 작성일 25-01-16 17:34

본문

다들 다낭 놀러 와서 불건마 마사지 받아 보셨는가 모르겠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다낭 여행가서 누루마사지라는 것을 처음 받아 보았는데 와 너무 신세계였어요.

일단 여행 전에 다낭 불건마 쪽으로 탐색을 쭉 해보고, 비교를 해보는데 솔직히 가게가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몰랐어요.
아마 저랑 똑같은 고민 하신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다녀와 본 결과를 좀 요약 해보자면!

사쿠라 마사지랑 화월루 마사지를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사쿠라 마사지가 금액은 조금 더 낮았었고, 비용이 230만동인가? 했던 것 같습니다.
화월루 마사지는 누루마사지를 이용 하려면 금액 추가를 해야 하는데 30만동까지 해서 350만동이였네요.

기본 코스 기준인데 가격 차이가 나는 게 왜 그런가 했는데 서비스를 쭉 받아보고 나니까
화월루는 마사지가 따로 해주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그 차이라고 하기에 120만동 차이면 좀 사치라는 느낌이 들기는 해서
가성비를 따진다면 사쿠라 마사지가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장단점이 이게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이 싼 사쿠라의 경우는 초이스가 일단 불가능합니다.
저도 이거 때문에 처음에 좀 꺼려지기는 했어요. 원숭이들 들어오면 어떻게 하나... 생각을 했는데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사쿠라를 2번을 다녀왔는데 두번 다 너무 괜찮은 친구들 이였습니다. 그리고 취향 차이겠지만 뭔가 모르는 상태에서 딱 맞이하는 것도 좋았어요.

화월루 마사지 같은 경우는 미러룸 초이스를 하게 됩니다. 제가 갔던 시간이 한 5시 이때 쯤? 가니까 한 7명 정도 보여주셨습니다.
근데 거기서도 매우 만족한 게 한 2명? 정도는 정말 예뻤습니다. 그래서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
근데 화월루는 금액이 조금 더 부담이 되다 보니까 쪼끔 더 끌리는 쪽으로 선택하고 서비스 받고 왔습니다.

시설은 화월루가 조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뭔가 방이 좀 이쁘게 꾸며져 있는 느낌이랄까?
사쿠라도 뭐 더럽다 이런건 아니니 오해 마시고, 둘 다 사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다낭의 마스코트 누루마사지 이거 무조건 받아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일단 진짜 열심히 해주고 전 개인적으로 이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누루가 전신 오일 마사지라고 보시면 되는데
윽!! 소리 저절로 나오게 하는 마법 같은 코스입니다. 누루마사지 추가는 무조건 하셔서 서비스 받으세요. 극락 갑니다 정말로

두 업소의 차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있겠는데 그게 초이스가 되는 곳이냐 안되는 곳이냐 이걸로 나눠도 될 정도네요.
서비스 자체는 저는 다 좋았습니다만 그래도 하나 뽑으라고 한다면 사쿠라가 조금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괜히 유명한 마사지 업소가 아닌 듯 합니다. 나머지 업소들도 방문은 해봤지만 일단 추천 드리는 곳은 이렇게 두 개! 강력 추천 드려보고 갑니다.

잘 놀다 갑니다 실장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