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후기 다낭 불건마마사지 빨간그네 사쿠라 화월루 전부 다 가봄 순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bmw 조회114회 작성일 24-12-13 10:06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낭 12월 초에 4박5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여기 실장님께 불건마 마사지는 어떤게 있는지 여쭤보고 몇 군데 알려주셔서 지인들이랑 거의 다 가보았는데
제 기준 느껴본 점들을 후기로 좀 남겨드려 볼까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1.빨간그네 마사지
빨간그네의 그네 코스를 경험을 못해 보신 분들은 진짜 뭐랄까... 이게 뭔가 할 수 있는데 한 정도는 경험은 해 볼만한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지인 중 한 명은 충격이였다는 사람도 있고 저는 와 너무 좋다 신기하다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네 코스 자체는 초이스가 불가능하고 일반 코스로 하는 경우는 초이스가 대략 10명 정도 있었다고 합니다. 예쁜 애들도 다수 있었다고 하니
나쁘지 않은 마사지 업소라고 판단 됩니다. 재방률 200%
2.사쿠라 마사지
다낭 불건마 마사지 대표적인 업소라고 많이 들었습니다. 다낭 = 사쿠라 라는 말까지 있어서 필히 방문을 하기로 하고 가보았는데
여기는 초이스는 안됩니다. . 대신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바꾸지 않고 처음 들어오신 분도 마음에 들어서 그냥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누루마사지 가 너무 좋았었는데 그 특유의 미끌거림이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물론 여기를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것은 아니지만 마사지 자체는 거의 하지 않는다 싶을 정도로 형편 없습니다.
그냥 진짜 쿵떡쿵떡 하는 장소라고 생각을 하시는 게 편합니다. 근데 사실 마사지 받으러 가는 건 아니잖아요?
3.화월루 마사지
화월루 마사지도 누루마사지가 있는데 가격은 사쿠라보다 금액 비용은 조금더 비싼 편입니다. (금액 따로 추가해야함)
하지만 다른 점은 초이스가 가능하고 마사지가 전문 마사지사가 따로 있어서 직접 받아 보니 다른 건전마사지에서 받는 마사지랑 크게 다른 것을
못 느꼈습니다. 그만큼 정말 괜찮게 마사지는 하니 그 금액만큼 비용을 더 받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략 10불 정도는 차이가 나지 않았나 싶네요
마사지 만큼은 정말 시원했고 누루는 사쿠라가 조금 더 좋은 듯 합니다.
4.사쿠라2 마사지
여기도 마찬가지로 누루 마사지는 따로 금액 추가를 해야 볼 수 있고 (10달러 차이 정도) 한인 업소로
기존 사쿠라 마사지의 단점들을 좀 보완해서 만든 느낌입니다. 초이스가 가능하고, 시설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초이스 가능한 것이 조금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금액이 기존 사쿠라에 비해 살짝 높게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5,번외 베안오르가닉, 더킹스파 마사지
여기는 연애를 하는 곳은 아니지만 마사지 만큼은 정말 일품인 곳이라고 생각 됩니다.
손 기술이 정말 장난이 아니 였습니다. 금액도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편이며, 부담 가지 않는 적당한 가격으로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가기에는 아주 좋은 마사지 업소로 생각 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다 해주니 편안)
여기는 끝까지 가는 그건 아니기 때문에 일단 순위는 매기지 않겠습니다
결론
현재 다낭 불건전마사지 업소들을 개인적으로 순위를 정해 본다면
화월루 > 사쿠라 > 빨간그네 > 사쿠라2
이 순서라고 생각 합니다.
개인 취향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부탁 드리고 저희 일행 기준에서 느꼈던 순서로 좀 매겨보았습니다.
다낭 여행을 오신다면 시간 내셔서 방문하여 즐겨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